윤석열 체코를 통한 우크라에게 신궁 무기지원...대한민국 안보 위기 초래. 제2의 이완용 될수도...

"한국산 공격 무기, 체코 통해 우크라이나 전달"…LIG넥스원 '신궁' 포함

"우리 정부가 체코를 통해 우크라이나에 29억 달러(약 1490억원) 상당의 공격 무기를 제공한다. 미국의 압박으로 인도적 지원만 지속하겠다는 기존 입장을 바꾼 것으로 보인다." 오늘 이런 황당한 기사를 보게 됐습니다. 와 윤석열 제 정신입니까? 어제는 일본 군함을 훈련 핑계로 독도에 끌어들인다는 기사도 나오고... 도대체 민족정기를 이어받은 대한민국 국민 맞습니까? 하는 짓이 황국식민같고요.. 국격이 흔들려 위험 한 상황까지 왔습니다.
그보다 더 큰 문제는 대한민국의 안보에 큰 문제가 발생했다는 겁니다. 우리가 우크에 무기 지원을 안 하는 것은 러시아와의 관계도 있겠지만 중립국으로써 이해관계를 감안한 것입니다. 그런데 영미 세력은 또 이간계라고 하죠... 이이제이를 쓰고 있습니다(일본을 앞세운 청일전쟁, 러일전쟁도 이 전술로 승리함)


우리가 조선 때 많이 쓰던 전술로 이를 영미 세력이 삼한 민족을 와해하는 데 사용하고 있는 겁니다. 즉 러시아(아라사)와 우리는 수천 년간 지척에서 함께 살아온 민족입니다. 뭐 마르카족인(말갈) 헝가리나 루마니아처럼 사촌보다 더 가까운 한 민족입니다. 지금의 러시아(아라사)는 통일 신라 때 신라인이 추운 구라파(유로파) 땅을 지키기 위해 보내진 겁니다. 당연히 육식을 주로 하니까 몸도 커지고 햇빛도 못 받아 머리와 몸 색깔이 하얘 진 겁니다. 다소 게르만이 서쪽 지역으로 인입되어 혼혈도 만들어졌지만 많은 민족이 우리와 유사한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유럽과 러시아는 편두형이나 엥겔과 게르만은 편두형이 아닙니다. '아리랑'도 이때 만들어진 거 같습니다(아라리요~ '아라'는 신라가 아끼는 민족을 의미)

그렇기에 한 핏줄로 수천년을 서로 지키고 함께 살아온 민족들인데... 이걸 영미세력이 서로 반목하게 하여 서로 싸우게 하는 겁니다. 그러니 우리가 우크라이나에 간접적으로 무기를 지원하면 당장은 러시아가 공격을 하지 않겠지만... 러시아는 서운한거고... 아낌없이 주던 불곰사업과 경제교류도 소원해 지게 되어 있습니다. 결국은 서로가 교류가 끊어져... 러시아는 우리의 첨단산업 지원을 못받아 쇠퇴하고 우리 또한 러시아의 막강한 군사 원조를 못 받아 군사강국은 커넝 미국의 방해로 무기 수출도 못하고 동네에서 딱총만 쏘게 되는 꼴이 되는 것입니다. 결국 득은 동유럽도 우리도 아닌 영미세력이 모두 가기고 가는 것입니다. 지금 미국이 유럽에 천연가스 80%를 비싸게 독점 공급하고 있는게 현실 아닙니까... 전쟁을 끌면 끌수록 미국은 강달러로 유리한 것입니다.
역사를 모르면 바보가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의병장이 역사를 알기에 막을 수 있습니다. 러시아는 우리와 혈연 공동체이며 공생관계입니다. 한쪽이 죽으면 같이 죽습니다. 영미의 간괴에 속지마시고 지금 당장 윤석열 탄핵하고 60일간 못나오게 합시다. 탄핵이 실패하면 윤석열은 대통 최초로 국민들 손에 참수당 할 수 있으니 꼭 탄핵 부탁드립니다. 영미일의 수괴 이완용이 죽었으면 조선은 망하지 않았고... 고종 태황제도 죽지 않았습니다. 그럼 우린 입헌군주제 국가로 세계 50억 조선의 백성들에게 사랑받으며 미국의 협박에 당하지 않고 아름답게 살아가고 있었을 겁니다.
이것만 잊지마세요. 영미세력은 조선에게서 많은 영토를 빼앗아 갔습니다. 그래서 우리를 감시하고 우리를 분열시키고 우리의 성장을 막으려 하는 겁니다(우리 삼한민족들인 동유럽과 러시아, 대한민국과 러시아를 대결 구도로 만들어 악화시키려는 전략입니다)
우크라이나 젤렌스키는 살인마며 돈바스 국민(90%가 러시아인)을 무차별로 폭격한 악마입니다. 중공의 위구르 탄압보다 더 악질입니다. 그래서 러시아에서는 심기가 불편했는데... 독일 메르켈이 그만두고 영미(나토)의 간괴로 푸틴을 건드린겁니다. 그래서 전쟁이 난겁니다. 이것또한 이간계 이이제이죠... 그 전까지 한국과 러시아는 5차 불곰사업을 진행하려던 시점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러시아와 동유럽은 우리 삼한 민족들 입니다. 서로 싸우면 영미세력만 좋은 일 시켜주는 꼴이 됩니다. 우리의 적은 영미세력이고 그들을 쇠퇴시켜야 세계에 전쟁이 없어지고 평화로워 집니다. 원주민 학살로 차지한 식민지 땅도 원래대로 돌려나야 되고요...반드시 국제심판에 제소되어 처벌 받아야 합니다.
2022-02-18 뉴스1 기사임. "이날 우크라 군이 돈바스를 공격했다는 친러 반군측 주장이 나오면서 러시아의 침공 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나왔다. 돈바스 지역 내 친러 반군을 지원해 온 러시아는 이 지역을 활용해 우크라 침공 명분을 삼아왔었다."


동유럽 민족들이여 이걸 아셔야 합니다. 레닌의 소련은 절대왕국 조선이 무너지고 영미세력들에게 조선의 영토를 지키고 서북방 민족을 묶어 연방제를 만든겁니다. 단, 조지아 출신 악마 스탈린이 영미의 간괴에 넘어가 동유럽 많은 민족들을 학살시켰고...남북분단도 영미소(스탈린)가 고의로 만든겁니다. 레닌의 소련은 좋은 취지에서 만들어 진것입니다. 지금은 러시아 됐고요. 영미 식민지세력에게서 안전하다 판단하여 모든 동유럽 국가들을 해방시키고 지분을 나누어 준겁니다. 중공은 분리시켰나요? 영국과 미국은 분리시켰나요? 도대체 누굴 응원하는 겁니까? 더 이상 근본도 없는 젤렌스키는 믿지마세요. 그는 영미세력의 수괴이며 삼한민족을 분열시키는 제2의 스탈린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서유럽과 미국이 함께 덤벼도 19세기 때처럼 지지않는 막강한 첨단 군사력으로 무장 되어있습니다. 미국에 수출안해도 세계 50억 삼한 민족들이 우리 물건 팔아줄겁니다. 협박해도 무시하세요. 그들은 우리의 감시자에 불과합니다. 왜 일본은 우주 발사체가 있는데 우리는 못 만들게 했을까요? 여기에 모든 답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삼한연립임시정부 #우크라이나전쟁 #돈바스폭격 #친러반국 #체코무기지원 #윤석열탄핵 #제2의이완용 #젤렌스키참수 #박진 #외교부장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