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속연대-정치세력단죄

국민의힘 이준석의 패륜적인 발언...소시오패스인가? #마삼중 #섹스톤 #성상납

by HAN !! 2022. 2. 20.

미국 하버드에서 배워 대한민국에서 가장 필요한 국민윤리를 못 배웠나? 하는 짓이 전부 패륜적이고 자기 외에는 누가 죽든 말든 이득을 취하고 보는 소시오패스적인 행동을 보이고 있다. 대한민국 정치판에서 이 싸가지 없는 어린 승냥이를 계속 두고 봐야 하는지 의문이 들고... 언제까지 대한민국 국민들이 마삼중의 예의 없는 말장난을 들어가며 짜증을 느껴야 하나? ㅉㅉㅉ

이준석 패륜적 발언, 마삼중, 섹스톤, 성상납

 

이준석은 KBS 라디오 '일요진단'에 출연해 "국민의당 측에서는 '고인의 유지를 받들어서 선거운동을 하겠다'고 한다""고인이 갑자기 불시에 돌아가셨는데 유지를 어디서 확인하나. 국민의당 유세차 버스 운전하는 분들은 들어가기 전에 유서를 써 놓고 가시나"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준석은 "논리적으로 말이 안 되는 것을 국민들이 잘 알고 있다""그 분을 핑계삼아서 유지를 받들겠다는 취지로 이 판을 지속한다는 것 자체를 비판하지는 않겠지만 이해가 가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신나리 국민의당 중앙선대위 부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내고 "타당의 불의의 사고마저 정략적 계산을 거쳐 공중파에서 망언 일색뿐인 이 대표는 즉각 패륜적 망언에 사과하고 당대표직에서 사퇴하길 촉구한다"고 거세게 비판했다.

신 부대변인은 "황망한 죽음을 맞은 분은 유지도 없다는 이 대표 발언은 심각한 사자 명예훼손"이라며 "유족 증언에 따르면 고(故) 손평오 위원장께서는 사망 당일도 안 후보 선거복을 입고 기뻐하셨다고 한다"고 전했다.

차량사고로 희생된 분들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정부는 안철수 대선 후보를 노린 테러로 간주하고 배후가 있는지 반드시 밝혀야 한다. 어떻게 동시다발적으로 차에서 멀쩡했던 까스 벨브가 열린다 말인가? 안철수 대표가 있었으면 사망했을거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와 윤석열 후보도 용의선상에서 조사하여야 한다.

해당 건은 대한민국 민주선거 역사에 최초로 발생된 경쟁후보를 제거할 목적의 테러선거일수 있다. 절대 일어나면 안되는 참사다.

#안철수 #마삼중 #성상남 #섹스톤 #선거테러 #윤석열 #국민의당 #국민의힘 #의병장TV #상속연대

댓글